블록체인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블록체인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블록'은 연속적으로 '체인'의 컬렉션을 말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가장 유명한 예는 가상화 주의 사항인 비트코인입니다. 비트 코인은 블록체인에 기반한 기술입니다.

 

 

'블록 체인' 기법에서 블록은 특정 기간 동안 확인된 트랜잭션을 포함합니다. 트랜잭션 블록이 온라인으로 형성됩니다. 트랜잭션 기록을 결정하는 대상은 사용자입니다. 이 블록은 네트워크의 모든 참가자에게 전송됩니다. 참가자는 거래의 유효성을 확인합니다. 승인된 블록만 기존 블록 체인에 연결되고 전송이 이루어집니다. 그것은 신용 기준이 아닙니다. 제3자의 거래를 보장하지 않고 거래상대국 간에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가치를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는 것은 블록체인(block-chain) 구상입니다. 비트코인 기술을 최초로 개발한 사람은 '나카모토 사토시'다. 비트코인은 5년 만에 세계 100대 통화로 추락할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논문 '비트코인: P2P 전자화폐 시스템'에서 비트코인을 교역 상대국 간에 전적으로 흐르는 전자화폐라고 정의했습니다. P2P(Peer to Peer)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이중 결제를 방지합니다. 즉, 블록 체인은 P2P 네트워크를 통한 이중 결제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비트 코인에는 특정 관리자나 소유자가 없습니다. P2P 모드에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P2P는 개별 거래를 의미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용자의 컴퓨터와 파일을 연결하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비트 코인은 개인이나 회사가 아닌 다양한 사용자 컴퓨터에 배포되어 저장됩니다. 10분마다 비트코인으로 거래하는 블록은 블록입니다. 즉, 블록체인은 비트코인의 거래 기록을 저장하는 거래 장부입니다. 데이터베이스(DB)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거래 장부를 공개·관리하기 위해 '공시 거래 장부' 또는 '분산 장부'라고도 합니다.

 

동전과 지폐가 돈에 사용되기 전에, 그들이 돈을 위해 조개껍질과 쌀을 사용했을 때가 있습니다. 비단 천과 같은 나무늘보는 다른 물건과 교환할 때 참고 자료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돈이 이렇게 바뀌고 있어요. 만약 그렇다면, 미래에 우리가 볼 수 있거나 만질 수 없는 코드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이런 모호한 발상은 '비트 코인'이 나온 뒤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기대감을 낳았습니다.

발행자가 없는 돈,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가상통화이며, 그것이 돈의 운용방식입니다. cyworld 'acorn'이나 'naver cache'는 진짜 돈이 아니라 물건을 사거나 서비스 요금을 내는 돈이라고 하기 쉽다. 그것은 우리가 쓰는 돈처럼 손에 쥐고 있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단지 이렇게 온라인에 있는 코드입니다. 비트코인은 발행자가 없는 가상통화입니다. 사실, 가상 화폐는 흔합니다. 모든 인터넷 서비스는 자체적인 가상 통화를 생성합니다. 싸이월드는 '도토리', 네이버는 '네이버 캐시', 페이스북 '페이스북 크레디트', 카카오 '초코'를 만들었다. 또한 서비스 이름을 따서 '캐시'라는 이름의 가상 통화를 만든 곳도 많습니다. 가상화폐가 많은데도 비트코인이 특히 주목받는 이유는 운영방식이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은 주인이 없어요. 특정 개인이나 기업이 운영하는 '캐시'가 아닙니다. 운영 체제는 P2P이며 사용자의 컴퓨터에 배포됩니다. 비트코인과 현금 동전을 만들어 비트코인으로 거래하는 사람들은 모두 비트코인 발행 업자입니다. 나는 그들 중 하나를 집어서 '이 사람이 주인'이라고 말할 수 없다. 계정을 만들 때 ID 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약간 동전으로, 계정은 지갑이라고 불립니다. 지갑마다 30자 정도의 숫자와 소문자, 대문자로 구성된 고유번호가 있습니다.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지갑을 만들 수 있지만, 지갑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웹 사이트를 이용해 지갑을 만들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