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과알트코인은 사라지지 않는다

비트코인과알트코인은 사라지지 않는다

 
 
 

 

 

 

 

 

내부 암호 통화 정책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대형 은행인 JP 모건은 '돈은 없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많은 금융기관이 암호화가 오래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지만, JP 모건은 내부 보고서인 BCH, ETH, XRP, 카르다노, ADA, 대시, LTC 등 비트코인(BTC), 비트코인 캐시(Cryptocura)가 남아 있다'라고 밝혔다. 'Cryptography는 계속해서 변동성에 직면할 것이지만, 블록체인 기술의 발달로 우리는 계속해서 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모건 체이스는 말했습니다. JP 모건 체이스는 과거에 BTC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가졌던 Jamie Dimon이 이끄는 미국 최초의 은행으로, 자체 암호인 JPM Coin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JP 모건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암호문을 발사하고 실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JPM 동전은 미국 달러에 대해 1:1의 고정 가치를 지닌 안정화 코인으로 고객 간 결제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JP Morgan은 미국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매일 6조 달러에 달하는 세계 정산을 하고 있습니다.

 

오후 3시 현재 주요 통화(패스워드 통화)는 국내 거래소에서 1시간 전에 비해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이 섬보다 2만 원(0.47%) 오른 4237만 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라이트 코인은 비스무트에서 1550원(3%) 오른 40,9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리플은 비스무트 7원(2%) 오른 338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가 풀리면서 올해 1분기(13월) 가상통화 시장이 63억 달러를 조달해 지난해 전체 투자유치액을 넘어섰다. 2018년에도 가상 머니 붐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특별한 마이너스 없이 시장이 붕괴될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요구된다.

 

 

블록째인 포럼 관련 산업의 STO, 규제, 100여 개 기업 등 5대 핵심 이슈입니다. [팩스 넷 뉴스] 팍스넷 뉴스가 2019년 처음으로 개최한 블록체인 포럼이 막을 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산업계, 법률 겨, 금융계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습니다. 주식형 토큰 공개(STO)를 포함한 각종 규제·업무에 관한 정보를 총 5개의 테마를 통해 공유했습니다. 그 강의는 세계적인 데모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시스템과 비즈니스를 적절하게 조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규제가 명시되지 않아 산업 발전이 상대적으로 더딘 국내 현실과 대비되는 현상입니다. 팍스넷 뉴스는 지난 26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블록체인 파워의 이점과 과제'를 주제로 포럼을 열었습니다. 이날 토론회에는 구태란, TEK & LAW 변호사, 네 엑스 머니 작가 유재희, 배런 파트너 변호사 한서희, 김종환 블로커 상임고문, 수석 파트너 리서치 센터장 등 5명이 참석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업, 로펌, 금융회사 등 업계 관계자와 일반 투자자가 현장을 찾았다.

 

 

행사는 팍스넷 뉴스 대표인 이승호 씨의 인사말에서 시작됐다.

 

 이 대통령은 '정부는 블록체인 사업의 발전을 외치고 있지만 이웃 나라들의 발전 속도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에서는 법과 제도가 규정되어 있지 않고, 시장의 목소리가 규제에 잘 반영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늘 우리는 시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우리의 목표를 설정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활발한 토론을 통해 문제를 인식하고 개선할 것입니다.' 변호사 진 린과 TEK & LAW는 첫 번째 강의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글로벌 블록체인 규제 동향과 비즈니스 전략'을 주제로 발표했습니다.

 

 전 변호사는 '국내 규제는 기업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허용 품목을 열거하는 긍정적인 방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국내법과 제도는 현재 확립되어 있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업들이 비즈니스 모델을 형성할 때 미국, 프랑스, 중국 등 세계 시장의 규제를 참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재현은 과거 금융시장의 발전과 함께 블록체인 금융시장을 예측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기존의 금융 지형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라고 이 사장은 말했다.

 '첫 번째 회사의 경쟁력을 유지할 방패이자 두 번째 회사를 바꿀 수 있는 칼입니다.'

 

 '비트코인과 아티움의 등장으로 디지털 자산 시장이 본격화되었습니다.' '투자와 디지털 자산 교환 시장의 선점은 향후 금융 전쟁의 핵심이 될 것입니다.' 한서희는 '새로운 희망 STO, 합법화의 이슈'를 주제로 제시했습니다. 한 변호사는 '기업의 이익을 받는 STO들은 금융상품을 대체할 잠재력이 있지만 높은 규제의 단점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미국, 스위스, 이스라엘, 싱가포르와 같은 STO 규정을 구현한 국가들에서 법을 위반한 사례가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에서 STO를 추진할 때 자본시장법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그 방법을 참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인터넷을 통해 미래를 예측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라고 김종환 씨는 말했습니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큰 관심을 끌지 못했지만, 블록체인 기술은 큰 사업이 되었고, 작은 이슈가 나오면서 점차 입지를 굳힐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비트 코인 디지털 골드'의 한충섭 감독님? 세계 각국의 태도가 이 주제로 발표되었습니다. 

 

"현재 비트 동전은 화폐 자산이라기보다는 자산입니다."라고 한 센터장은 말했습니다. '비트 코인과 이 또 코인을 전 세계적으로 자산으로 정의하고 제도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법적 통화 불확실성이 있지만, 비트 코인은 역사적으로 위기에서 강했습니다.' 그는 '비트 코인의 기능장애에 집중하기보다는 제도화함으로써 미래에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